4차 산업 혁명이 한창입니다.너도 나도 4차 산업을 외치고, 화장품도 마찬가지 입니다. "과연 4차 산업은 무엇일까요?" 4차사업의 본질은 무엇일까요?아무래도 사람이 변해서 일어나는 일인것 같습니다.그리고, 그 변한 사람이 뿌려놓은 흔적, "데이타"이제는 알아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대변되는 밀레니엄 세대.이름하여, 포노 사피엔스! 디지털 상에서 '컨택'되는 순간, '관계'는 형성됩니다.여러분과 제가 이곳에서 만난 것처럼 말이죠. 얼마전 최재붕 교수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유튜브 동영상으로만 들어오던 교수님의 목소리엔 힘이 느껴집니다. "내가 가진 상식으로 새로움을 제단하지 말자!고객의 마음인 '데이타'를 가져오자! " 하루생각입니다.